FASHION

리복, ‘인스타펌프 퓨리 오리지널’ 20주년 재출시

리복, ‘인스타펌프 퓨리 오리지널’ 20주년 재출시 | 1리복이 리복 클래식의 헤리티지인 펌프 퓨리 탄생 20주년을 기념하여 ‘인스타펌프 퓨리 오리지널’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과거에서 온 미래 ‘The Future Comes From Past’라는 타임캡슐 콘셉트로 지난 20년 동안 대중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펌프 퓨리 중 6가지 아이템을 선정했다.

‘인스타펌프 퓨리 오리지널’은 1994년 처음 출시되었던 모델을 비롯해 많은 패션 피플 사이에 선풍적인 인기로 품귀현상을 불러왔던 모델들로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의사소통으로 애칭까지 널리 알려진 셀렉션이다.

출시 당시 기존 운동화의 피팅을 책임지는 신발끈을 없애고 펌프를 통해 피팅 기능을 대신하는 인스타펌프 기술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형광 옐로우와 레드 컬러의 조화가 개성 있는 오리지널 모델은 20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또한 다양한 컬러 조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살려 세계 30여개의 트렌드샵과 유명아티스트와의 꾸준한 협업작업을 통해 매해 새로운 디자인의 퓨리를 선보이고 있다.

 

988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