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탑텐x브라바도, 글로벌 SPA 겨냥 ‘100스타일' 선보여

탑텐x브라바도, 글로벌 SPA 겨냥 ‘100스타일' 선보여 | 1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SPA 브랜드 탑텐(TOPTEN)이 브라바도(BRAVADO)와 함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그래픽 티셔츠를 100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브라바도는 유니버설뮤직 그룹 인터내셔널 산하에 있는 오피셜 머천다이즈 전문업체다.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77개국 이상의 유니버설뮤직 그룹 인터내셔널 네트워크에 머천다이즈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

현대 소비자들의 재미있고 새로운 상품에 대한 니즈를 적극 반영한 이번 100가지 콜라보레이션은 신성통상의 최대 소싱력을 바탕으로 국내 토종 SPA 브랜드에서는 탑텐이 처음으로 시도한 빅 프로젝트다.

20140527_TOPTEN (2)콜라보레이션 그래픽 티셔츠는 어느 스타일링에나 어울릴 수 있도록 베이직한 컬러와 100가지의 다양한 그래픽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오는 6월 초 전국 탑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든 라인의 가격은 9900원.

탑텐 관계자는 “콜라보레이션 그래픽 티셔츠는 아티스트의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감성이 탑텐이 가지고 있는 젊은 뉴베이직 감성과 잘 부합되어 더욱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지속적으로 전개, 하나의 브랜드 문화로 정착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157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