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노세일 편집숍 ‘헤리티지’, 1년에 단 7일 ‘세븐데이’ 진행

노세일 편집숍 ‘헤리티지’, 1년에 단 7일 ‘세븐데이’ 진행 | 1금강제화(대표 신용호)의 남성구두 편집숍 헤리티지(HERITAGE)가 1년에 단 한번 세일을 진행하는 ‘세븐 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7월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열리는 이번 행사는 노세일 라인으로 운영하는 헤리티지 세븐과 블랙 전 제품, 직수입 슈즈를 2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또한 헤리티지 일반 제품과 슈케어 용품, 컬렉션류 등 편집숍에서 운영하는 모든 제품이 해당된다. 이번 행사는 헤리티지 편집숍을 포함한 헤리티지 라인을 운영하는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진행된다.

한편 금강제화는 올해부터 ‘세븐 데이’ 행사를 헤리티지의 축제 기간으로 삼아 향후 1년간의 주요 이슈들을 모두 공개한다. 주요 매장에서는 30년 경력의 장인이 직접 구두 관리 시연회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노세일 편집숍 ‘헤리티지’, 1년에 단 7일 ‘세븐데이’ 진행 | 2매년 한 번씩 테마를 가지고 출시하는 스페셜 에디션도 세븐 데이 기간에 출시할 예정이다. 올해는 체스를 상징하는 6가지 체스 피스를 모티브로 슈즈 안쪽과 가죽 홍창에 각 체스 아이콘을 각인한 6가지 디자인과 16종의 아이템 ‘헤리티지 체스 에디션’을 내놓았다.

노세일 편집숍 ‘헤리티지’, 1년에 단 7일 ‘세븐데이’ 진행 | 37월부터 새롭게 운영하는 브랜드도 공개한다. 대통령의 타이로 불리는 이태리 브랜드 마리넬라, 영국 액세서리 대표 브랜드 타테오시안, 이태리 정통 수트 브랜드 루비나치, 프랑스 3대 수제화 중 하나인 오베르시 등이다. 헤리티지 라운지를 시작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며 이들 브랜드 제품 운영을 통해 타이, 커프링크스, 브레이슬릿 등 보다 다양한 아이템을 헤리티지 편집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197 Views
8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