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스타일] ‘치인트’ 김고은, 홍설스러운 #데일리룩

[TV스타일] ‘치인트’ 김고은, 홍설스러운 #데일리룩 | 1배우 김고은이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에서 김고은은 극강의 예민함을 가지고 있지만 남들 눈에 띄지 않고 묻어가는 인생을 지향하는 연이대학교 경영학과 3학년 홍설 역을 맡았다. 극 중 김고은은 내추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수수한 메이크업으로 웹툰 속 홍설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

치인트는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현실적인 캠퍼스 생활, 그리고 다양한 상황의 심리전 등 웹툰 원작의 인기 요소를 그대로 살려 매 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인기 드라마다. 사실 방송 전 원작을 읽은 일부 독자들은 홍설과 김고은의 이미지가 어울리지 않는다며 목소리를 높이기도 했다. 하지만 방송 후 김고은은 자신만의 개성 있는 홍성을 연기하며 치인트를 인기 드라마로 자리매김하는데 일조했다.[TV스타일] ‘치인트’ 김고은, 홍설스러운 #데일리룩 | 2지난 1일에 방송된 치인트 9회에서는 학교 개강부터 자신을 머리에서 발끝까지 따라 하는 민수(윤지원) 때문에 결국 꿈에서까지 시달리고 마는 홍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고은은 블랙 컬러의 티셔츠와 팬츠에 체크무늬 롱 셔츠를 매치해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그녀가 선택한 롱 셔츠는 여성복 브랜드 미센스(ME’SENSE)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뒷면에 화이트 레어링과 블랙 체크무늬 패턴이 적용돼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을 자아낸다. 특히 추운 겨울 날씨에 코트나 야상, 카디건 등 다양한 아우터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한편 미센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849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