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까레라 2016 캠페인 뉴페이스 ‘자레드 레토’

이탈리아 아이웨어 브랜드 까레라(CARRERA)가 2016 S/S 시즌 캠페인의 새로운 얼굴로 아카데미상 수상 배우이자 음악가 겸 기업가로 활동 중인 자레드 레토(Jared Leto)를 선정, 올해 론칭 60주년을 기념해 메버릭 컬렉션(Maverick Collection)을 대표하는 인물로 발표했다.

자레드 레토는 “어린 시절부터 까레라의 팬이었다”며 “이번 메버릭 컬렉션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대담한 까레라의 애티튜드를 연상케 한다”고 말했다.

마시모 포제티 까레라 글로벌 매니저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자레드 레토와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 이번 메버릭 컬렉션이 지향하는 능동성과 대담함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인물이라고 생각한다. 그가 이전부터 우리 브랜드의 팬이었음을 알게 된 것 또한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자레드 레토는 브랜드의 새 얼굴로서 메버릭 아티스트, 뮤지션 등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패션 필름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메버릭 컬렉션은 한층 더 가볍고 독창적인 구조와 디자인을 자랑하며 극히 얇은 프레임을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초경량화에 초점을 맞춰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한편 까레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