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더콰이엇∙제프리드블류, 자유롭게 도시를 여행하다

20160303_ANDZ_1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ANDZ by ZIOZIA, 이하 앤드지)가 힙합 뮤지션 더콰이엇(The Quiett)과 자유로운 인라인스케이터이자 비디오그래퍼인 제프리드블류와 ‘City Traveler’ 캠페인을 진행한다.

더콰이엇∙제프리드블류, 자유롭게 도시를 여행하다 | 1

이번 시즌 앤드지는 자신만의 자유롭고 유연한 색깔을 지닌 ‘City Traveler’ 아이콘과 함께 ‘New Exeprience of Movment’라는 테마를 전달한다. 특히 자신만의 색깔로 힙합계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오른 일리네어레코즈 소속 더콰이엇과 인라인 스케이팅과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끊임없는 도전을 즐기는 제프리드블류의 모습을 통해 보다 자유롭고 유연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즉 기존에 익숙한 아이템들에 활동성과 기능성을 적용한 옷으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더콰이엇∙제프리드블류, 자유롭게 도시를 여행하다 | 2

실제로 더콰이엇이 착용한 리버서블 MA-1 점퍼는 야광 소재로 빛이 반사돼 자유로운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제프리드블류가 착용한 점퍼는 스트레치 소재가 적용돼 다이나믹한 활동도 소화할 수 있을 정도로 유연함이 돋보인다.

한편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의 ‘City Traveler’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72 View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