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옐로우&레드 컬러로 보는 ‘봄 패션’ 스타일

따뜻한 봄 바람과 화사한 날씨로 여성들의 패션에도 점점 밝아지고 있다. 싱그럽고 페미닌한 컬러로 봄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옐로우와 레드 컬러 아이템으로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 소녀와 숙녀를 넘나드는 옐로우

20130321_demin_springfashion (2)옐로우 컬러의 원피스는 여성스럽고 귀여운 분위기와 함께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하는 아이템이다. 이에 드민의 옐로우 원피스는 고급스럽고 페미닌한 라인이 돋보이는 적절한 패션 아이템이다. 자연스럽게 퍼지는 치맛단이 청순한 느낌을 살려내고 가슴 부분을 살짝 드러내 섹시한 분위기까지 연출하고 있다.

비비드한 옐로우 컬러와 악어가죽의 느낌을 살린 클러치는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 옐로우 골드 컬러와 브라운이 매치된 주얼리는 트렌디하고 우아한 느낌을 살려낸다. 좀 더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보여 주고 싶다면 샛노란 컬러의 플랫슈즈를 추천한다.

+ 레드, 봄의 여인에게 매혹적인 분위기를 더하다

20130321_demin_springfashion (3)레드 컬러의 원피스는 강렬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여기에 주름 디테일이 돋보이는 원피스는 클래식한 분위기와 더불어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시킨다. 또 소매 부분의 우아한 라인과 치마의 적당한 길이감은 차분한 느낌을 더해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돋보이게 만든다.

레드 컬러의 핸드백은 화이트, 블랙 스타일링과 매치하면 은근한 카리스마와 섹시함을 동시에 살려주는 아이템이다. 플레어 스커트 스타일링에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하고 싶다면 레드 컬러의 펌프스 힐을 추천한다. 레드 컬러 아이템들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포인트 아이템으로 선글라스가 제격이다.

디자이너 브랜드 드민의 관계자는 “옐로우가 갖고 있는 싱그러운 느낌은 봄을 가장 잘 나타낼 수 핫 아이템이다”며 "드민 레드는 엘레강스하고 세련된 매력을 동시에 어필할 수 있다”고 전했다.

148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