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소노비, 홈페이지 리뉴얼... 박신혜 화보 공개

20130329_sonovi_baksinhye (1)소노비(http://www.sonovi.com/)가 2013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배우 박신혜를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내달 30일까지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소노비의 신상품 중 하나를 선택해 상품 이미지와 함께 댓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3명에게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소노비 홈페이지의 주소를 개인 블로그, SNS 등에 기재하고 해당 URL을 이벤트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10명에게 소노비 인기 가방을 제공한다.

이벤트 이외에도 소노비는 특별한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소노비 전속모델인 배우 박신혜의 잇 아이템을 20%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홈페이지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최고 30%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발급일로부터 1개월간 소노비 온라인 매장인 소노비몰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소노비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배우 박신혜를 새롭게 브랜드의 얼굴로 선정하고 더욱 산뜻한 디자인으로 재탄생 되었다”며 “박신혜와 함께한 소노비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행운을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화보를 볼 수 있습니다>

232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