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게스, 티에스토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20130329_GI_8_ONLINE게스가 전설적인 DJ이자 프로듀서인 티에스토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TIESTO X GUESS COLLECTION’ 라인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티에스토는 DJ매거진의 "세계 No.1 DJ"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일렉트로닉 뮤직계의 신으로 불리는 인물로 DJ사상 최초로 2004년 올림픽 개막식에서 라이브 연주를 한 바 있다.

이번 티에스토 라인에서는 스터드 장식의 레더 베스트와 자연스러운 광택감의 스키니 진 등 일렉트로닉 음악의 에너지와 감성을 접목시킨 유니크한 아이템들이 대거 출시된다. 제품은 오는 5월부터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 게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게스의 CEO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폴 마르시아노 회장은 “티에스토는 게스가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굉장히 잘 이해하고 있다. 따라서 그와의 콜라보레이션은 늘 즐거울 수 밖에 없다”"고 전했다. 이에 티에스토는 “이번 시즌 역시 게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어 굉장히 영광이다. 첫 번째 컬렉션 출시 경험을 토대로 더욱 놀라운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105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