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웃도어, 신제품 출시로 도심 라이프스타일 제안

아이더
아이더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최근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도심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아웃도어 브랜드의 신제품은 찬바람과 봄비를 막아주는 기능성은 물론 출퇴근에도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을 갖춰 간절기 패션 아이템으로 적당하다.

아웃도어, 신제품 출시로 도심 라이프스타일 제안 | 1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봄 간절기 시즌 가볍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 아우터 재킷 3종을 선보였다. 재킷 3종은 자연을 모티브로 내추럴한 감성을 표현한 ‘이스케이프’ 라인과 모노톤 컬러로 세련미가 특징인 시티 라이프 스타일 컨셉의 ‘트라비즈’ 라인의 제품이다. 기능성과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 ‘판시스(PANSYS)’ 재킷은 이스케이프 라인의 디펜더 2L(2 layer) 방수 재킷이다. 디펜더 2L 소재는 아이더에서 독자 개발한 기술로 방수와 방풍이 뛰어나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입기 좋으며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아웃도어, 신제품 출시로 도심 라이프스타일 제안 | 2

특히 남성용의 경우 넉넉한 아웃포켓을 강조해 실용성을 높였다. 어깨 부분에는 울 라이크 소재를 혼합해 캐주얼한 느낌은 물론 내구성도 강화했다. 여성용의 경우 엉덩이를 덮는 길이에 허리에 라인을 넣어 여성미를 강조했다.

‘퍼시픽(PACIFIC)’ 재킷은 모노톤 컬러감과 방수, 방풍 등 기능성이 특징인 디펜더 3L 재킷이다. 재봉선을 최소화한 핫멜팅 공법과 방수 지퍼를 적용해 봄철 가벼운 비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시티 아웃도어 컨셉의 트라비즈 라인 재킷으로 엣지있는 로고 플레이와 모노톤 컬러로 도회적이며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다.

‘이베리아(IVERIA)’ 재킷은 봄 간절기 여성 전용 재킷으로 자연스럽게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우터다. 방수, 방풍 기능이 탁월한 디펜더 2L 소재를 적용해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 실용성이 돋보이는 제품. 허리 벨트로 체형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더욱 세련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아웃도어, 신제품 출시로 도심 라이프스타일 제안 | 3

MEH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소프트 스포츠 콘셉트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야마 재킷’을 출시했다.

밀레 야마 재킷은 전통적인 스포츠웨어와 시티 캐주얼웨어의 중간 성격을 띄는 새로운 개념의 스포츠웨어를 의미하는 ‘소프트 스포츠(Soft Sports)’ 컨셉트로 등산복 특유의 디자인과 재단을 탈피한 기능성 방풍 재킷이다. 근육의 움직임을 세밀히 고려해 다이나믹한 활동을 가능하게 한 커팅과 몸매를 드러내는 슬림한 핏으로 스포티한 감성을 표현했으며 스포츠 활동을 즐길 때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아웃도어, 신제품 출시로 도심 라이프스타일 제안 | 4

MEH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방풍, 투습 소재인 '윈드 엣지'(Wind Edge)를 사용해 차가운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동시에 땀은 빠르게 발산해 일교차가 큰 날씨에도 일정하게 체온을 유지해준다. 등산은 물론이고 러닝, 트레일 워킹, 캠핑 등의 활동에 두루 적합하다.

아웃도어, 신제품 출시로 도심 라이프스타일 제안 | 5

LF가 전개하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는 속건성,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초경량 기능성 티셔츠 ‘프레시라이트’를 출시한다.

라푸마의 ‘프레시라이트’는 속건으로 땀을 날려 ‘프레시’, 가벼워서 ‘라이트’라는 의미를 담은 명칭으로 강력한 속건 기능으로 땀을 분산시켜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며 초극세사 원단을 적용해 경량성과 내구성이 좋다. 얇고 가벼우면서도 비침이 적어 어떠한 야외 활동에서도 청량한 느낌으로 편하게 착용 가능하며 UPF 10~15 정도의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해 강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프레시라이트는 폴로 셔츠, 라운드 티셔츠, 반 집업 등 베이직한 스타일과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등산, 캠핑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회사나 학교 등 일상 생활 속에서 기본 아이템으로 늘 활용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에 속건성과 경량성, 자외선 차단 등 강력한 기능성을 갖춰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부담 없는 가격에도 라푸마 만의 기능성을 그대로 담은 프레시라이트는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다. 남성용 프레시라이트는 오렌지, 블루, 그레이, 블랙, 카키, 올리브 그린 등의 컬러로 여성 제품은 코랄, 바이올렛, 라이트블루, 그레이 등의 컬러로 선보인다.

157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