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LOOK BOOK

[FS화보] 비 기부 캠페인, “어린이 행복, 내겐 보람”

글로벌 시계 브랜드 모먼트 워치(Moment Watches)가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비는 네이비 컬러의 셔츠를 입고 눈에 띄는 시계를 차고 있다. 그가 착용한 시계는 모먼트 워치의 band of HEROS 컬렉션의 ‘DAY’다.

모먼트 워치는 시계 판매 수익금의 30%를 전 세계 고아원과 교육 기관에 기부를 하는 자선 사업 브랜드로 유명하다. 지난 2013년 한국 론칭 이후 유재석, 하지원, 타이거 JK, 윤미래, 서인국, EXID 하니 등 국내 유명 연예인들이 방송이나 SNS에서 착용했던 브랜드이기도 하다. 그러나 이번처럼 화보 형태가 공개된 건 처음이다. 모먼트 워치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게시글을 올렸다.

“월드스타 비(정지훈)가 모먼트 워치에 무료 화보를 기증했습니다! 그의 따뜻한 선행이 세계를 훈훈하게 만들 것 같아요. 아으로도 그의 활발한 활동을 항상 응원합니다!”

모먼트 워치에 따르면 홍콩을 오가며 모먼트 워치의 취지를 알고 있던 비에게 무료 화보를 제안했고 이에 비는 흔쾌히 참여 의지를 밝혔다고 한다. 또한 비가 무료 화보를 모먼트 워치에 기증하며 “나의 작은 선행이 전 세계 어린이들을 잠시나마 행복하게 할 수 있다면 덧없이 보람 있는 일이다”라고 동참의 기쁨을 전했다.

비는 올해 배우가 아닌 가수로서 컴백을 계획 중에 있다. 그의 활발한 가수 활동이 기대되는 동시에 후배 연예인들에게 모범이 되는 지속적인 자선 활동도 기대된다.

6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