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신상 캐리어 반값에 득템하세요”

“신상 캐리어 반값에 득템하세요” | 1

아메리칸 투어리스터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신상 캐리어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고 환경보호에도 앞장 설 수 있는 ‘50% 보상판매’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휴가철 여행객들의 합리적 소비를 도모하고 쌤소나이트코리아가 진행 중인 ‘미래숲 조성사업’을 돕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최초로 선보이는 50% 보상판매다.

브랜드 관계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여행가방을 가져오면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의 신제품 ‘팜트리(Palmtree)’를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수익금의 일부는 자동 기부되어 우리나라 황사량의 약 40%를 차지하는 중국 내몽고 지역 황사‧사막화 방지 조림사업을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캐리어 중심부 세로 음각이 인상적인 팜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뿐 아니라 더블 휠, TSA 잠금장치 등을 채택해 실용성까지 겸비한 가성비 좋은 캐리어다. 이번 보상판매를 통해 정가 15만8,000원(55cm), 19만8,000원(68cm)에서 50% 할인된 가격인 7만9,0000원, 9만9,000원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2일부터 시작해 제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며 아울렛을 제외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의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직영몰에서 참여 가능하다.

264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