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패션문화캠프’ 참가자 모집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패션문화캠프’ 참가자 모집 | 1

한국패션산업연구원(KRIFI)이 창의 패션 체험 프로그램 ‘패션문화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패션문화캠프’는 평소 패션에 관심이 있으나 직접 접할 기회가 없었던 이들에게 패션문화를 경험하고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한 체험식 교육 프로그램이다. 올해로 6회째를 맞았다.

여름방학과 휴가기간을 활용하여 체험 형식으로 진행되는 ‘패션문화캠프’는 오는 7월 6일부터 8월 5일까지 5주간 각 3일 동안 운영된다. 총 120명을 모집해 반별 24명, 5개 반으로 구성해 하루 4시간씩 수업한다.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패션문화캠프’ 참가자 모집 | 2

1일차 최상의 이미지 연출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 수업, 폼폼재료를 활용한 뜨개소품 만들기를 시작으로, 2일차 프랑스 손자수로 나만의 에코백 꾸미기, 3일차 가죽을 활용한 패션소품 만들기, 초보자도 쉽게 그리는 팝아트 초상화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체험식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패션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생들이 각자의 개성을 표출한 패션소품 및 팝아트 등의 결과물은 오는 10월 대구패션페어참가를 통해 일반인들에게 공개 될 예정이다.

‘패션문화캠프’ 참가 신청은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 3만원.

한국패션산업연구원 측은 “패션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의 진로 탐색의 장 마련과 일반인의 패션에 대한 지적 갈증을 해소시킬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패션문화캠프’에 대한 관심과 흥미 증가로 좀 더 신선한 콘텐츠 구성, 체험범위 확대 등을 고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124 Views
4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