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CM, 원스톱 스마트 쇼핑 ‘쇼미’ 론칭

MCM, 원스톱 스마트 쇼핑 ‘쇼미’ 론칭 | 1

성주디앤디의 독일 패션 브랜드 MCM이 업계 최초로 디지털 서비스 ‘쇼미(SHOW ME)’를 론칭했다. ‘쇼미’는 MCM의 옴니채널 쇼핑 ‘M5’ 서비스를 VIP 서비스로 확장한 것이다.

쇼미는 매장에 앉아 디지털로 보고 싶은 상품 선택하면 바로 전달 받아 비교·구매할 수 있는 옴니채널 쇼핑을 구현한 원스톱 프리미엄 쇼핑 서비스다.

쇼미 서비스의 핵심은 옴니채널로, 매장 방문 고객들이 곳곳에 비치된 아이패드나 키오스크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로 디지털 룩북을 보다가 실물로 보기 원하는 제품을 기기 상에서 선택한다. 선택된 제품은 바로 오프라인의 매장 직원에게 정보가 전달되고 해당 상품을 직접 고객이 앉아 있는 라운지로 가져다 준다.

뿐만 아니라 쇼미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의 관심 제품 리스트는 데이터 베이스로 관리되어 이후 어느 MCM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든 저장된 관심 상품 리스트를 다시 불러와 쇼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쇼미 서비스는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 MCM 하우스를 비롯해 MCM 스페이스(명동점), MCM 쿤스트할레(도산점), MCM 랩(코엑스점), MCM 오션 언리미티드(제주점) 등 5개 MCM 직영점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쇼미는 고객에게 디지털 테크놀로지를 통해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관심 제품으로 수집된 정보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매장 상품 진열 등의 다양한 분야에 활용되어 좀 더 고객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117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