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모델 주원대,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 시작

모델 주원대,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 시작 | 1

한류 모델 주원대가 디자이너들과 손잡고 패션 사업을 시작한다.

모델 주원대가 신진 디자이너 심영근, 박준민, 고승윤 세명이 의기투합한 패션 스트리트 디자이너 브랜드 ‘덕다이브’와 함께 패션 디자인은 물론 패션 사업을 모델 활동과 함께 하게 됐다.

‘덕다이브’는 서핑용어(Duckdive-서핑 하기 전 거센 파도를 뚫기 위한 기본자세)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스트리트 문화를 이끌어 나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매 시즌 새로운 컨셉의 스트리트 라인으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은 물론 개성 있고 웨어러블한 패션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국내 유명 온오프라인 몰은 물론 중국 요호(Yoho) 편집숍에도 입점되어 있으며 내년 하반기에는 프랑스 파리 편집숍 입점을 준비 중이다.

모델 주원대,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 시작 | 2

고승윤 디자이너는 “평소 친분이 두터웠던 주원대와 옷에 보완점이나 도움을 주며 지내온 와중에 FW 기획 당시 주원대에게 디자인 참여를 권유하게 됐다”며 “함께 디자인한 작업들이 만족스러워 FW 시즌 전개가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다.

주원대는 “모델 활동을 겸하면서 브랜드 사업까지 밤낮없이 일하지만 무척 보람된다”며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많이 배우고 노력해서 패션피플과 대중들이 소통하며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모델 주원대가 함께 디자이너로 참여하는 스트리트 디자이너 브랜드 ‘덕다이브’는 무신사, 힙합퍼, 지트리트, 룩티크 온라인 몰과 에이랜드 오프라인 편집숍에서 만날 수 있다.

302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