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ASHION

레이틀리, K패션 디자이너 쇼핑 앱 론칭

국내 유명 디자이너의 컬렉션과 트렌드한 상품을 손쉽게 찾아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 앱이 출시됐다.

레이틀리코리아(대표 추연진)는 지난 23일 논현동 클럽 옥타곤에서 패션&뮤직 파티를 열고 K패션 디자이너 쇼핑 앱 ‘레이틀리(LATELY)’ 론칭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유명 디자이너를 비롯해 미디어, 패션피플, 패션 업계 관계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 네이버 쇼핑 ‘디자이너 윈도’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프리미엄 디자이너 셀렉숍을 표방하는 레이틀리는 칼이석태(이석태), 비욘드클로젯(고태용), 오디너리피플(장형철) 등 40여개 디자이너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디자이너들과 직접 채팅 할 수 있는 소통 공간을 마련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마련했다.

소비자들은 상품 정보, 배송, 커스텀 제작 현장 방문 문의 등 디자이너들과 채팅을 통해 즉시 확인이 가능해진 것. 또 좋아하는 디자이너를 팔로우하면 신상품 정보를 바로 받아 볼 수 있다.

레이틀리코리아 관계자는 “레이틀리는 올해 서비스 안정화와 내수시장 정착을 목표로 하며 내년에는 이를 기반으로 언어별 서비스를 제공해 중국 등 아시아 지역으로 확장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7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