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설현의 CF속 가방은 어디꺼?

설현

AOA 설현의 한 쇼핑몰 CF 속 잇백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다양한 시리즈로 선보인 이번 CF 속 설현은 바쁜 스케줄 중에도 틈틈이 스마트한 쇼핑을 하며 고급스러우면서도 페미닌한 그녀의 스타일을 완성하며 그녀만의 완벽한 패션 아이템로 주변인들의 부러움을 사는 모습이 그려졌다.

설현의 CF속 가방은 어디꺼? | 1

특히 설현의 쇼핑하는 모습을 담은 ‘백화점을 다담다’ 편에 나온 반달 모양의 버건디 컬러 크로스백은 설현의 공항 패션에서도 볼 수 있었던 ‘설현백’이다. 모던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과 함께 은은한 광택감으로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해 주는 헤지스 액세서리의 허드슨 백은 페미닌한 룩부터 발랄한 캐주얼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데일리룩에 매치 가능하다.

‘백화점 통합혜택’ 편에서는 화이트 컬러의 니트톱과 데님진, 그리고 브라운 컬러 토트백을 매치해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여 설현은 친구들의 부러움의 시선과 함께 다양한 질문 공세를 받았다.

설현의 CF속 가방은 어디꺼? | 2

CF 속 설현은 클래스가 다른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센스있는 패션 감각으로 해당 CF 영상뿐만 아니라 광고에서 노출 된 설현의 잇 아이템들 또한 화제가 되고 있어 그녀에 대한 대중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설현의 CF속 가방은 어디꺼? | 3

설현의 광고 속 가방에 네티즌들은 “설현 패션 예쁘네요”, “역시 갓설현”, “CF 속 설현 백 어디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광고 속 설현의 잇 백은 G마켓의 “백화점을 만나다” 코너 또는 전국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91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