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와로브스키, 헤리티지 전시회 개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프롬 스와로브스키에서 120주년을 기념, 크리스털의 역사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스와로브스키 헤리티지 (SWAROVSKI HERITAGE)’ 전시를 개최한다.

11월 25일부터 12월 15일까지 통의동에 위치한 아름지기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아트디렉터 서영희가 전체적인 공간 및 피스 디스플레이에 대한 디렉팅을 진행하며1895년부터 현재까지 각 시대를 대표하는 주얼리와 액세서리, 의상 등이 공개된다.

스와로브스키, 헤리티지 전시회 개최 | 12층으로 이루어진 전시 공간에는 스와로브스키의 역사가 고스란히 담긴 60여점의 피스들이 한국 고가구, 경대 등과 조화를 이뤄 과거와 현대를 넘나드는 새로운 아름다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와로브스키, 헤리티지 전시회 개최 | 2

국내에서는 한번도 공개 된 적 없던 1900년대 초창기 아트 피스부터 ‘물랑 루즈’와 ‘카지노 드 파리’ 의 무대 공연을 위한 헤드피스 컬렉션, 그리고 비비안 웨스트우드, 장 폴 고티에, 모스키노 등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한 의상도 만날 수 있다.

또한 국내 주얼리 디자이너인 김선영과 차선영 디자이너와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콜라보레이션 헤드피스도 공개 된다.

한편 스와로브스키 헤리티지 전시는 11월 25일 오픈해 12월 15일까지 무료입장으로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185 Views
4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