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패션‧유통가, 연말 할인‧럭키박스 등 “미리 크리스마스”

패션‧유통가, 연말 할인‧럭키박스 등 “미리 크리스마스” | 1

패션업체 및 유통가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겨냥해 다양한 프모로션을 펼친다.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오는 27일까지 크리스마스의 낭만이 느껴지는 겨울철 몰링 대축제 ‘타임스퀘어 스노우 빌리지’를 개최한다.

스노우 빌리지’ 일환으로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위시 기프트’ 이벤트는 당일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한다. 당첨자는 삼성 세리프 TV 미디움을 비롯해 애플 iPad Air 2, 드롱기 반자동 커피메이커 등 푸짐한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또한 겨울철 실내 몰링을 더욱 활기차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도 준비했다. 방문객들은 ‘스노우 컬링 게임’ 이벤트에 참여해 눈사람 셔플 보드 위에서 신나는 컬링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스노우 위시 캔들’ 이벤트 존에서는 귀여운 눈사람 캔들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패션‧유통가, 연말 할인‧럭키박스 등 “미리 크리스마스” | 2

12월 24일과 25일에는 화려한 산타 고적대가 타임스퀘어 곳곳을 누비며 퍼포먼스를 펼치는 ‘메리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도 펼쳐진다.

AK플라자는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구로본점, 수원AK타운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스윙잉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세일을 진행한다. 전 점포 모두 1920년대 브로드웨이 뮤지컬 공연장을 모티브로 한 레트로풍의 내외관과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출하고 크리스마스 선물 인기 상품군인 유아동, 액세서리, 화장품, 란제리, 스포츠, 아웃도어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300명에게 뽀로로 푸시엔고 완구 또는 크리스마스 사슴 무드램프를, 3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75명에게 미니소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또 '크리스마스 메시지 릴레이' 이벤트를 통해 AK플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 SNS 계정과 연동하여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AK상품권, 영화예매권, 비타민 음료, 케이크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지난 8일 그랜드오픈한 롯데몰 은평점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12월 31일까지 ‘소원성취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몰 은평점이 지역사회와 함께하기 위해 1층 센터홀에 설치한 '소원트리'에서 방문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패션‧유통가, 연말 할인‧럭키박스 등 “미리 크리스마스” | 3

화려한 ‘소원트리’ 앞에 마련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은평구에 바라는 소원과 개인이 바라는 소원 두 가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경품을 증정한다. 따뜻한 소망을 담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가운데 당첨 고객 50명에게는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참여 고객 중 1만명에게는 따뜻한 핫팩을 선물로 제공한다.

명동의 복합쇼핑몰 눈스퀘어가 오는 16일 오후 3시 6층 애프터눈가든에서 ‘메리 윈터 콘서트(Merry Winter Concert)’를 펼친다.

연이은 강추위로 실내 복합쇼핑몰을 찾는 고객들에게 ‘미리 크리스마스’를 선사하기 위해 미니 콘서트를 준비했다. 메리 윈터 콘서트는 폴림과 하진우 등 최근 주목 받는 신예 아티스트들의 크리스마스 캐롤과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눈스퀘어는 콘서트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디저트 전문점 티라레미수의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며 오는 31일까지 패션 브랜드와 패션 잡화, 그리고 주얼리 등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위싱 유 어 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눈스퀘어 1층 메인홀에서는 위시트리 이벤트도 개최되어 추첨을 통해 12만원 상당의 기프트박스를 증정한다.

패션‧유통가, 연말 할인‧럭키박스 등 “미리 크리스마스” | 4

11번가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매일 1100명에게 ‘호텔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마트‧리빙레저‧패션‧뷰티‧e쿠폰 테마별 최대 30% 할인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 매일 오전 11시~낮12시 1시간 동안 11번가 사이트 곳곳에 숨어있는 ‘산타’를 찾는 고객 중 1100명을 즉석에서 랜덤 추첨해 산타의 선물을 증정한다. ‘제주 켄싱턴 호텔 숙박권’ 1명, ‘신세계 5만원 모바일 상품권’ 29명, ‘아이헤이트 원데이 패션양말 5세트’ 7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기프티콘’은 1000명에게 제공된다.

LF 계열 온라인 쇼핑몰 하프클럽·보리보리에서는 18일까지 고객감사 연말특집 행사를 진행한다. 13일과 14일 양일간은 프로모션 혜택으로 더 저렴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패션‧유통가, 연말 할인‧럭키박스 등 “미리 크리스마스” | 5

하프클럽은 14일까지 ‘땡큐, 연말특집 고객감사’ 행사를 통해 오전 10시, 오후 3시, 오후 8시 하루 3번 선착순 200명에게 1만원 타임쿠폰을 지급한다. VIP 회원은 3만원 쿠폰과 7% 중복쿠폰, 신규회원은 6천원 적립금과 2천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유아동몰 보리보리에서 진행되는 ‘도깨비 특가전’에서는 캔키즈, 트윈키즈 등 유아동 패션 아이템, 인기 완구류를 최대 80% 할인하고, 구매 금액의 13%까지 페이백도 받을 수 있다.

# 패션, 할인‧럭키 박스 이벤트 풍성

패션업계의 연말 프로모션도 다채롭게 마련됐다.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은 연말을 맞아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욘드 클로젯은 16FW 크루넥 아이템 두 점이 랜덤으로 담긴 럭키박스를 7만9,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오는 17일부터 도산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24일에는 전 매장으로 확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한 점에 6만8,000원부터 7만5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크루넥 아이템을 두 점에 7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럭키박스 이벤트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되며 매장 별 5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패션‧유통가, 연말 할인‧럭키박스 등 “미리 크리스마스” | 6

여성복 앤클라인은 ‘아름다운 나를 위한 선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패딩과 코트 등 다양한 아우터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12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앤클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북유럽 감성 패션슈즈 브랜드 스코노(SKONO)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특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코노의 ‘연말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 시까지 전국 스코노 매장에서 진행된다. 오프라인 매장에는 7만원이상 구입 시, 온라인 샵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다양한 쿠폰이 포함된 무민 캘린더를 증정한다. 스코노 제품 중 퍼, 패딩 등 윈터 제품을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발을 따뜻하게 감싸줄 퍼 인솔을 받을 수 있는 행운도 있다.

또한 온라인 몰에서 스코노 1개 제품을 구매하면 1회 무료 교환이 가능하며 스코노샵 신규 가입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발급한다.

패션‧유통가, 연말 할인‧럭키박스 등 “미리 크리스마스” | 7

데님 브랜드 잠뱅이는 전속모델 빅스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세계 백화점 인천점과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 잠뱅이 매장에서 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이벤트 응모권이 제공되며 중복 응모 또한 가능하다. 당첨자는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하여 12월 30일 잠뱅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 선물로는 빅스 멤버의 친필 사인이 담긴 빅스 점퍼(랜덤 증정) 5명, 빅스 사인 CD와 빅스 화보 2인 미니 등신대(랜덤 증정) 15명, 빅스 진(겨울 상품 랜덤 증정) 5명에게 증정한다.

라이프스타일 남성 브랜드 스웨거도 후원금 지원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스웨거는 13일 스웨거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브랜드 필름을 공개하고 동시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웨거가 공개하는 ‘이제 너를 보여줘 Your Swagger’ 브랜드 필름에는 3명의 각기 다른 스타일의 남성들이 스웨거를 통해 자신만의 멋과 삶을 즐기는 모습이 젊고 감각적으로 담겼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방법은 스웨거 브랜드 필름 확인 후 자신만의 스타일로 스웨거를 표현한 이미지또는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 ‘#yourswagger ‘’#스웨거이제너를보여줘’ 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등록하면 자동 참여 완료된다. 1등 3명에게는 2017년 그들의 스웨거를 응원하는 후원금을 각 100만원씩 지급할 예정이며 2등(10명)에게는 스웨거 전 제품, 3등(20명)에게는 스웨거 바버숍 체험권을 제공한다.

주얼리 브랜드 모니카비나더는 12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50만원 이상 구매시 미니가죽 파우치를 증정하며 외국인 고객에 한해 매장에 비치된 모니카비나더 윤아 화보를 SNS에 업로드하면 10% 할인(Tax Free)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강남 부티크 매장에서는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약 10일 간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패션‧유통가, 연말 할인‧럭키박스 등 “미리 크리스마스” | 8

주얼리 브랜드 브릴리브(BrilliV)도 '크리스마스 럭키박스’ 프로모션 진행한다.

브릴리브의 크리스마스 ‘럭키박스’는 브릴리브의 시그니처 디자인부터 베스트 셀링 아이템을 1년에 단 한 번 홀리데이 시즌에만 세트가 9만원과 5만원 박스 두 가지로 한정 수량 선보인다.

그 동안 큰 인기를 얻었던 네크리스와 이어링, 링, 팔찌 중 두 가지 아이템을 총 10세트 구성 했고 럭키박스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브릴리브의 시그니처 화이트 V참 장식과 팔찌를 세트 증정한다.

아이디룩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가죽 브랜드 일비종떼(IL BISONTE)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 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3주의 홀리데이 시즌 한정기간에만 일비종떼에서 제안하는 ‘홀리데이 에디션’ 세트 구매 시 20%의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션‧유통가, 연말 할인‧럭키박스 등 “미리 크리스마스” | 9

북유럽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리메꼬’도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럭키박스’를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보인다. 기간은 오는 25일까지며 럭키박스에는 크리스마스 홈 파티를 위한 리빙 컬렉션의 인기 아이템이 모두 담겼다.

561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