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MLB, 트렌디한 2017 신상 방울모자

[item talk] MLB, 트렌디한 2017 신상 방울모자 | 1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트렌디한 디자인의 2017 신상 방울모자를 출시했다.

이번 MLB의 신상 방울모자는 비니와 볼캡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MLB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볼캡은 이번 FW 시즌 트렌드 소재인 벨벳과 레더 등을 활용하여 다양하게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item talk] MLB, 트렌디한 2017 신상 방울모자 | 2

MLB의 스와로브스키 로고의 꽈배기 니트 비니는 출시와 동시에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품절 사태가 일어나기도 했다. 또한 귀여움을 강조한 폼폼 비니와 귀달이 방울모자는 유니크한 스타일로 스키장 패션이나 겨울 여행 등 윈터 패션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여 겨울철 잇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MLB의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MLB의 신상 방울모자들은 캐주얼 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큰 특징으로 겨울철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라며 “소재와 컬러는 물론 디자인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item talk] MLB, 트렌디한 2017 신상 방울모자 | 3MLB의 신상 방울 모자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볼캡 가격은 59,000~99,000원, 비니 가격은 36,000~59,000원이다.

299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