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style talk] 송윤아 화보 속 코트 스타일링

송윤아

늦겨울까지 계속되는 한파에 겨울 아우터를 찾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칼바람이 부는 추운 날씨이니만큼 두터운 패딩을 입는 것도 좋지만 가볍고 따뜻한 코트를 선택한다면 보온 유지는 물론 스타일까지 살려줄 것이다. 송윤아 화보를 통해 스타일별 겨울 코트를 제안한다.

[style talk] 송윤아 화보 속 코트 스타일링 | 1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알파카 코트를 선택하자. 실크보다 섬세하고 면보다 부드러운 알파카는 고급스러운 광택이 돋보여 그 자체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포켓 없이 코트 단독으로 활용한다면 단정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풍성한 볼륨감의 실버 폭스 포켓을 부착한다면 화려한 포인트를 더해줄 것이다.

[style talk] 송윤아 화보 속 코트 스타일링 | 2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화보 속 송윤아가 선택한 믹스매치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송윤아는 클래식한 A라인의 테일러링 롱 재킷과 슬림한 라인을 살려주는 레더 베스트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믹스매치의 진수를 선보였다. 테일러드 롱 재킷과 베스트 세트는 스커트부터 트렌디한 와이드팬츠까지 멋스럽게 매치하기 좋아 봄이 다가오기 전 반드시 구비해야 할 아우터 중 하나이다.

[style talk] 송윤아 화보 속 코트 스타일링 | 3

한편 송윤아의 화보 속 감각적인 코트는 프랑스 명품 조르쥬 레쉬의 제품으로 13일 8시 15분 롱재킷+베스트 세트를, 14일 13시 40분 알파카 코트를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435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