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6일 그랜드 오픈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사이먼(대표 조병하)이 프리미엄 아울렛 국내 도입 10년을 맞이해 6일 경기도 시흥시 배곧신도시에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늘 열린 그랜드 오픈 기념식에는 김동근 경기도 행정2부지사, 김윤식 시흥시장, 김영철 시흥시의회 의장, 조정식 국회의원, 장재영 신세계 사장, 스탠리 샤슈아 사이먼 프라퍼티 그룹 수석 부사장, 조병하 신세계사이먼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오픈한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여주, 파주, 부산에 이은 4호점으로 부지면적 약 14만 7천m2(약 4만 5천평), 영업면적 약 4만 2천m2(약 1만 3천평), 주차대수 약 2,700대 규모로 220여 개의 국내 및 해외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했다.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6일 그랜드 오픈 | 1

특히 스페인 컨셉의 이국적인 경관과 한층 강화된 여가시설 및 체험형 컨텐츠를 갖춘 ‘복합 쇼핑 리조트’를 컨셉으로 일상에 지친 도시인들이 쇼핑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과 놀이, 그리고 먹거리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이상적인 공간이 될 전망이다.

신세계사이먼은 반경 30Km 내 1,200만 인구가 거주하고 제 2, 3 경인고속도로, 외곽순환고속도로 등 5개 고속도로가 지나는 입지적 장점과 갯골생태공원, 월곶포구, 오이도, 시화방조제 등 시흥시의 관광 인프라를 활용하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을 수도권 서남부를 대표하는 쇼핑, 관광, 문화의 메카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픈을 기념해 6일부터 16일까지 오프닝 캠페인을 전개해 150여개 브랜드의 추가 할인과 함께 사은행사 및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시행한다.

김동근 경기도 행정2부지사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1천여 명이 넘는 신규 일자리를 창출하는 등 경제적 파급 효과가 매우 큰 만큼 앞으로도 적극 지원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여 지속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6일 그랜드 오픈 | 2

신세계사이먼 조병하 대표는 “고객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컨텐츠로의 지속적인 개선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을 연간 70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수도권 서남부 대표 쇼핑, 관광, 문화 랜드마크로 육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570 Views
22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