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 '775 핑크' 정식 발매 확정

뉴발란스 775 핑크

뉴발란스(NEW BALANCE)는 775 핑크의 정식 발매를 확정하고 재입고를 진행한다.

775 핑크는 뉴발란스가 벚꽃 시즌을 맞아 온라인 예약 판매와 주요 오프라인 매장 한정으로 선보여 완판을 이룬 바 있다.

뉴발란스, '775 핑크' 정식 발매 확정 | 1

775 핑크는 G마켓을 통한 온라인 예약 판매가 개시된 지 하루 만에 준비수량 전량이 매진됨에 따라 일부 수량 추가 생산을 진행했고 3일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이후 지난 1일 일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한정 판매를 진행, 이마저도 인기를 누리며 모든 수량이 조기 완판되는 성과를 올리며 품귀 현상을 기록 중이다.

뉴발란스, '775 핑크' 정식 발매 확정 | 2

뉴발란스 마케팅 담당자는 “775 핑크가 벚꽃 시즌을 기념해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벚꽃템’ 중 하나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며 “완판을 기록하며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고객들의 재입고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고 말했다.

뉴발란스, '775 핑크' 정식 발매 확정 | 3

봄의 상징인 벚꽃의 컬러를 모티브로 제작된 775 핑크는 러닝뿐만 아니라 캐주얼 데일리 슈즈로도 활용할 수 있는 패션 러닝화다. 올봄 트렌드인 마카롱 컬러로 불리는 파스텔 톤 핑크 컬러에 세련된 디자인이 더해져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CUSH+(쿠시 플러스) 미드솔 적용으로 우수한 쿠셔닝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발의 피로감을 최소화하는 등 기능성 또한 우수한 슈즈다.

380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