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TNGT, 노앙과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 출시

TNGT

LF(대표 오규식)에서 전개하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엔지티(TNGT)가 디자이너 브랜드 노앙(NOHANT)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티셔츠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TNGT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노앙은 ‘남노아’ 디자이너가 이끄는 유니섹스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실험적인 협업과 셀럽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TNGT가 노앙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이번 캡슐 컬렉션은 ‘바쁜 현대인이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이라는 컨셉에서 출발, 디자인되었다. TNGT의 모던함과 노앙의 위트 있는 디자인 감각이 더해져 유니크한 매력은 물론이고 봄, 여름에 어울리는 팝하고 세련된 스타일 아이템으로 탄생했다.

TNGT X 노앙 컬래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은 총 6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었으며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느낄 수 있는 일상 속 감정을 월요일부터 주말까지 각 요일과 연결해 그날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하는 것이 가능하다.

트렌디한 오버핏 스타일에 포켓 프린트가 포인트인 ‘HELLO MONDAY’, 볼드한 스트라이프 패턴에 키치함을 더한 ‘GLOOMY’ 스트링으로 캐주얼 무드를 살린 ‘DAY OFF’ 등 개성 있는 타이포그라피가 더해져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특히 얼마 전 TNGT의 전속모델 박보검과 함께 ‘일주일의 감정 변화’ 라는 주제로 콜라보레이션 화보 컷을 공개하여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Tags

문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