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최지우, ‘여행 같은 일상’ 라이프스타일 화보 공개

최지우이태리 패션 브랜드 '만다리나덕 (MANDARINA DUCK)'이 배우 최지우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여행 같은 일상’이라는 콘셉트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장소를 배경으로 최지우의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냈다. 

최지우, ‘여행 같은 일상’ 라이프스타일 화보 공개 | 1그녀만의 우아함과 세련미가 돋보이는 화이트 원피스에 트렌디한 브라운 컬러의 새들백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시크한 아이보리 아우터와 고급스러운 가죽 백팩을 함께 연출하여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보여줬다. 특히 새롭게 출시한 만다리나덕 비올라(VIOLA)백팩의 감각적인 블루 컬러도 함께 스타일링하여 모던한 감성이 담긴 룩을 표현했다. 

최지우, ‘여행 같은 일상’ 라이프스타일 화보 공개 | 2특히 화보 속 만다리나덕의 JOY(조이) 크로스 백과 ETNA(에트나) 백팩은 최지우가 최근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실제로 착용하여 화제가 된 제품으로, 이번 화보에서도 배우 최지우만의 독보적인 매력과 완벽한 조합을 이루고 있다"고 전했다.

이 외에 백팩, 크로스백, 토트백 등과 함께 재킷, 트렌치코트, 원피스까지 봄에 매치하기 좋은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550 Views
1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