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캠퍼스 여신을 사로잡은 안나수이

캠퍼스 여신을 사로잡은 안나수이 | 1

패션 매거진 싱글즈 캠퍼스 6월호에서는 캠퍼스 여신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안나수이 럭키위시와 시크릿 위시를 공개했다.

‘럭키 위시’와 ‘시크릿 위시’는 행운을 가져다 주는 컨셉으로 소녀 감성을 자극하는 보틀 디자인이 특히 성년의 날을 앞두고 인기를 얻고 있다.

‘럭키 위시’는 프레쉬 머스크향이 진하게 다가오는 플로럴 시트러스 우디 계열의 향기이다. 톱 노트는 상큼한 프로즌 레몬과 탠저린, 신선한 포멜로 향으로 시작되며 미들 노트에서는 프리지아 꽃잎과 상쾌한 뱀부의 향으로, 마지막에는 샌들우드와 섬세한 머스크로 마무리되며 사랑스러운 여성을 떠오르게 한다.

‘시크릿 위시’는 상큼하고 산뜻한 향기로 가벼워 여름 향수로 제격이다. 레몬, 멜론 등 상큼한 향이 파인애플과 블랙 커런트와 만나 감각적인 향으로 탄생했다. 따뜻한 화이트 시더우드와 센슈얼한 앰버는 강렬함과 매혹적인 기질을 더하며 시크릿 위시만의 신비로운 향으로 마무리 된다.

캠퍼스 여신을 사로잡은 안나수이 | 2

한편 ‘럭키 위시’와 ‘시크릿 위시’는 전국 H&B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양대, 홍익대, 연세대학교 축제 기간 동안 샘플링 증정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349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