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소녀 감성의 랜드로바 ‘캔디 퍼 부츠’

소녀 감성의 랜드로바 ‘캔디 퍼 부츠’ | 1
랜드로버 ‘캔디 퍼 부츠’

캐주얼 브랜드 랜드로바가 2012년 F/W 시즌 신제품 ‘캔디 퍼 부츠’를 출시한다.

‘캔디 퍼 부츠’는 겨울 나기의 필수 아이템인 부츠에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캔디 켈렉션을 접목해 투박한 부츠를 경쾌한 컬러와 스타일로 재탄생 시켰다.

기존 퍼 부츠의 뭉툭한 앞 코와 뒤뚱거리는 모양, 단색 위주의 색상에서 탈피해 경쾌한 색상 조화와 슬림한 앞 코, 발 모양을 흐르는 라인으로 부츠의 실용성과 귀여움을 더욱 살렸다.

또한 발 전체를 따뜻하게 감싸주는 퍼에 캔디를 연상 시키는 상큼한 컬러를 입혀 스타일과 보온을 동시에 해결해준다. 특히 가볍고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고무창을 사용해 겨울철에 안정감을 높이고, 슬립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스틸 블루, 라벤다, 옐로우 오렌지, 초코 브라운, 아쿠아 마린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금강제화 강주원 디자인실장은 “기존의 원 컬러 부츠 스타일을 탈피해 발랄한 컬러 매치와 가벼운 소재를 사용, 활동적인 젊은 여성들을 위한 데일리 슈즈로 제작되었다”며 “퍼가 주는 따뜻하고 포근한 착화감과 함께 사랑스러운 소녀 이미지를 연출하기 좋다”고 전했다.

110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