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빅스, 장신돌의 우월한 청바지 핏

빅스빅스가 우월한 비율과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진 캐주얼 브랜드 잠뱅이는 17일 전속모델 빅스와 함께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빅스, 장신돌의 우월한 청바지 핏 | 1

공개된 여름 화보에서 빅스 멤버들은 기능성 소재인 ‘쿨맥스®’ 원단을 사용해 한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청바지 ‘쿨데님’을 착용해 환상의 핏과 우월한 비율을 자랑했다. 또한 개인 컷에서는 레오, 엔, 라비가 체크 셔츠, 반팔 티셔츠, 후드 티셔츠 등 캐주얼 아이템과 데님과의 조합을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쿨한 여름 캐주얼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빅스, 장신돌의 우월한 청바지 핏 | 2

잠뱅이 관계자는 “잠뱅이의 이번 시즌 화보도 빅스 멤버들이 각자의 개성으로 잘 소화해줘 만족스럽다”며 “아이스필드 티셔츠와 쿨데님(쿨맥스®진) 등 기능성 아이템들로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빅스, 장신돌의 우월한 청바지 핏 | 3

한편 지난 15일 네 번째 미니앨범 ‘桃源境(도원경)’을 발매하며 화려하게 컴백한 빅스는 컴백과 동시에 음원 차트 상위권을 강타함은 물론 당일 앨범 차트 1,2위(한터차트, 15일 집계 기준)를 싹쓸이하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올해로 데뷔 5주년을 맞아 이달 콘서트부터 앨범 발매 그리고 전시회까지 이어지는 ‘빅스 V 페스티벌’을 진행 중인 빅스는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음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522 Views
11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