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남 다른 한혜진 란제리 시선 집중

한혜진

한혜진의 란제리 화보가 공개됐다.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2017년 여름 시즌, 경쾌한 디자인에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한 소재로 시원한 착용감까지 갖춘 '2017 마린 이너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2017 마린 이너웨어 컬렉션’은 마린(Marine)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청량감이 느껴지는 스트라이프 자카드 원단을 사용, 시즌성을 부각한 세련된 디자인의 이너웨어 컬렉션. 경쾌하고 스포티한 무드의 스트라이프 패턴 디자인은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려 여름철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레드 로고 탭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가미,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디자인뿐만 아니다. 통풍 및 통기 기능이 우수한 메쉬(Mesh, 그물망) 원단을 활용했으며, 흡습속건 및 냉감 기능 등을 더해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 장시간 착용해도 시원하고 쾌적한 느낌을 유지하도록 구성했다.

실용성 또한 놓치지 않았다. 이너웨어 특유의 기능성과 장점을 확대 활용, 인도어 스포츠 활동 시에도 착용할 수 있는 '스포츠 브라'와 '레깅스'도 함께 선보였다. 스포츠 브라의 경우 시원한 멜란지 프린트로 역동적이면서도 멋스러운 감각을 부각했다. 땀이 많이 나는 부위에는 '에어로쿨 기능성 메쉬 자카드 스판' 소재를 적용, 운동 중 땀 배출이 용이하도록 구성했다.

레깅스 역시 멜란지 소재를 사용해 아웃밴드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어 한층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감각을 강조했으며, S자형 옆절개 라인으로 몸매 보정 효과까지 갖췄다.

941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