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photo] 이보영, 스타일리시한 공항 패션 화제

이보영

이보영의 세련된 공항 패션이 화제이다.

지난 10일 이보영은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되는 화보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출국 전 선보인 스타일리시한 공항 패션은 이보영의 세련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이보영은 스트라이프 셔츠에 데님 팬츠, 오픈토 구두, 선글라스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전체적으로 블루 컬러의 아이템을 매치해 시원하면서도 통일감 있는 패션을 선보여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뽐냈다.

특히 이보영이 선보인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하기 좋으며 시원한 컬러감이 돋보여 여름 시즌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이보영처럼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한다면 여유로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스커트나 와이드 팬츠와 매치한다면 페미닌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photo] 이보영, 스타일리시한 공항 패션 화제 | 1

이보영의 공항 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보영, 셔츠 너무 이쁘다”, “이보영, 블루 컬러로 통일한 패션 멋스러워”, “이보영, 꾸민 듯 안 꾸민 듯 패션 센스 짱”, “이보영, 스트라이프 셔츠 시원해 보인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보영이 공항 패션에서 선보인 스트라이프 셔츠는 다니엘 에스떼 제품으로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372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