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전소미, 국민 센터다운 대체불가 매력 발산

전소미

가수 전소미의 팔색조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종영한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에 이어 신개념 웹 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전소미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다양한 컨셉을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전소미는 시원한 블루 컬러의 체크 셔츠와 데님 반바지에 포인트로 다크 브라운 컬러의 오로라 슈즈와 패션 삭스를 매치해 캐주얼한 패션을 선보이며 내추럴한 매력을 뽐냈다.

또 글리터 소재의 스커트와 베이직한 티셔츠에 뷔스티에를 레이어드해 유니크한 패션을 연출했으며 여기에 닥터마틴의 가죽 스니커즈를 착용해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한 놈코어룩을 완성했다.

전소미, 국민 센터다운 대체불가 매력 발산 | 1

화보 속 전소미가 착용한 슈즈는 닥터마틴의 페트리샤(Patricia)와 단테(Dante) 제품으로 알려졌다. 페트리샤는 둥근 앞 코와 버클 디테일이 더해져 귀여운 디자인으로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며, 단테는 프리미엄 가죽 소재를 사용한 스니커즈로 심플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이 어디에 매치해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은 슈즈이다.

한편 전소미의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는 마리끌레르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768 Views
332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