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쌈 마이웨이’ 박서준, 티셔츠 한 장으로

박서준

‘쌈 마이웨이’의 박서준이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컬러풀한 티셔츠로 트렌디한 썸머룩을 선보이고 있다.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고동만 역을 맡은 박서준은 격투기 선수를 꿈꾸는 순수한 직진남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훈훈한 외모와 함께 무심한 듯 다정한 ‘남사친’ 연기를 능청스럽게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드라마 속 자유분방한 역할에 어울리는 트레이닝 룩이나 깔끔한 캐주얼 패션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 또한 보여주고 있다.

최근 방송에서는 뜨거운 여름에 어울리는 화려한 컬러를 활용한 티셔츠를 매치해 시원한 느낌을 강조했다. 밋밋할 수 있는 티셔츠 패션에 컬러로 포인트를 더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으며, 유니크한 로고 프린트가 레트로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티셔츠는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동시에 꾸미지 않은 듯 세련되면서 개성 있는 스타일로 표현할 수 있다. 가볍고 경쾌한 느낌을 더해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연출 가능하므로 여름의 필수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펠틱스

박서준이 착용한 티셔츠는 펠틱스 제품으로 총 23가지 트렌디 컬러로 구성됐다. 다양한 컬러 포인트로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비침은 덜하면서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한편 여심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박서준의 활약이 돋보이는 KBS2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20 Likes
1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