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켄달 제너, 누드 화보로 시선 강탈

캔달 제너

이태리럭셔리 브랜드 라펠라(La Perla)가 ‘프리덤 컬렉션 팬티’를 새롭게 론칭 했다.

라펠라가 새롭게 론칭한 ‘프리덤 컬렉션 팬티’는 라펠라의 디자인 DNA와 장인정신을 반영해 매끄러운 촉감과 착용 시 옷에 비치지 않게 제작한 혁신적인 기술을 자랑하며 프랑스에서 생산된 최상급의 리버스 레이스로 제작되어 신축성까지 뛰어나 눈길을 끌고 있다.

라펠라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줄리아 하트에 의해 진행된 프리덤 팬티의 제작과정은 전 세계 최상급 레이스의 혁신과 진보를 보여준다. 라펠라의 몇 백년 된 유산인 리버스 레이스를 사용했고 레이스 고유의 미를 그대로 두면서 라펠라의 패턴 마스터와 함께 완벽한 심리스 형태의 팬티라인이 전혀 드러나지 않는 것이 장점인 지 스트링(g-string) 형태로 제작했다.

켄달제너가 착용한 라펠라 프리덤 팬티 캠페인의 도발적인 화보는 포토그래퍼 Mert & Marcus의 작품이다. 강렬한 레드를 선택한 캔달제너는 본연의 당당함과 자신감을 드러내었으며 라펠라 프리덤만을 걸침으로서 섹시하면서도 자유로운 컨셉을 그대로 드러냈다.

1.3k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