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메트로시티, 광고 캠페인 movement 공개

메트로시티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헐리우드 스타 로지 헌팅턴 휘틀리(Rosie Huntington Whiteley)와 함께한 2017 핫썸머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브랜드 캠페인 뮤즈인 로지 헌팅턴 휘틀리가 출연하는 메트로시티의 2017년 세 번째 패션필름은 ‘movement’라는 테마로 핫썸머 시즌에 맞게 역동적이고 시원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스포티한 컨셉으로 제작됐다.

메트로시티, 광고 캠페인 movement 공개 | 1

또한 이번 패션 필름에서는 메트로시티의 여름 시즌 신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썸머 데일리백으로 제격인 ‘치따백’,과 ‘비아 브레라 클러치’부터 세련된 디자인의 의상과 플랫폼 샌들,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스키니 스카프’까지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메트로시티 라운지에서 판매되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스케이트보드, 자전거, 테니스 라켓, 골프가방 등 레저 용품도 살펴볼 수 있다.

메트로시티, 광고 캠페인 movement 공개 | 2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핫썸머 시즌인 8월 한시적으로 공개되는 만큼 메트로시티의 젊고 파워풀한 에너지를 영상에 고스란히 담아냈다”며 “감각적인 영상미 속에 데일리 룩은 물론 바캉스 패션으로 활용하기 좋은 나만의 아이템을 찾아보는 것도 이번 패션필름을 즐기는 또 하나의 재미다”고 전했다.

685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