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9월 19일 팡파르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9월 19일 팡파르 | 1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전시회가 ‘Cloud of Fashion’이라는 홍보 캠페인과 함께 파리 노르 빌뺑뜨의 파크 데 엑스포지씨옹 전시장에서 9월 19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된다.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의 홍보 캠페인은 역동적인 업스트림 패션을 반영하고 전시회 기간 동안 혁신적이며 창의적인 패션 산업 관계자들을 다 함께 집결시키고자 하는 프레미에르 비죵 그룹의 목표를 보여준다.

이 새로운 홍보 이미지는 패션과 문화의 경계에서 미래의 영감, 노하우, 개발 및 소재를 포괄하는 새로운 세계, 실제적인 연결공간이 되는 이벤트로 우리를 인도한다. 낙관적인 환경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열어주는 강렬하고 고무적인 경험이 될 것이다.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9월 19일 팡파르 | 2

굴곡진 패션 시장, 정치, 안전 및 경제 위기 등 여전히 복잡한 세계 상황에도 불구하고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전시회는 1,961여개 전시업체의 참가로 전반적인 상승을 보인 제품들과 함께 풍부하고 역동적인 에디션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이번 9월 전시회의 새로운 변화는 생산 소싱 부문 강화(The Sourcing Connection전시회의 통합, Bag & Shoe Manufacturing….), 창의적인 텍스타일과 패턴에 대한 쇼케이스(프레미에르 비죵 디자인 전시회의 Maison Designs)과 새로 업데이트 된 스마트 스퀘어 공간을 통해 책임감 있는 패션을 지향한다.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9월 19일 팡파르 | 3이밖에 웨어러블 랩(Wearable Lab)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패션 테크(Fashion Tech)에 특화된 컨퍼런스(오늘과 미래의 창작에 대한 집중 조명)를 개최한다.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전시회는 상호 보완적인 분야의 통합 6개 전시회가 창의적인 국제 패션 업체들이 18/19추동시즌 컬렉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미래 지향적이고 영감 있는 제안할 예정이다.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9월 19일 팡파르 | 4얀과 화이버, 원단, 가죽 및 모피, 패턴 디자인, 액세서리 및 부자재, 봉제 분야를 아우르는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전시회는 전 세계 패션 산업 관계자들에게 3일간의 6개 전시회를 통해 풍성하고 특별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6개 전시회는 프레미에르 비죵 얀(얀과 화이버를 위한 국제 전시회), 프레미에르 비죵 패브릭(세계 최고의 패션 직물 전시회), 프레미에르 비죵 레더( 국제 가죽 모피 전시회), 프레미에르 비죵 디자인(창의적인 국제 텍스타일 디자인 전시회), 프레미에르 비죵 액세서리(패션 및 디자인을 위한 국제 장식 및 부자재 전시회), 프레미에르 비죵 매뉴팩처링(패션 봉제 전문 전시회) 등이다.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9월 19일 팡파르 | 5

# 창의적 패션 산업을 위한 체험 이벤트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9월 19일 팡파르 | 6프레미에르 비죵 파리는 변화하는 시장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이번 전시회에서는 상호 보완적이고 다양한 소싱 솔루션을 추구하며 다각적인 봉제 제안을 발전시킬 예정이다. 시장 구조 및 제품 특성과 더불어 지리적인 측면에서 소싱 제안을 풍부하게 하는 것이 전략이다.

소싱 커넥션(2홀)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소싱 전시회가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전시회와 통합되어 파리 노르 빌뺑뜨의 파크 데 엑스포지씨옹 전시장 2홀에서 열리게 된다. Première Vision Manufacturing 전시회를 보완하는 고품질 제안을 바탕으로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소싱 요구에 부응하고 전 세계 섬유 및 의류 공급 존을 커버하는 것이 목표이다.

백 & 슈즈 매뉴팩처링(3홀)은 새로운 서비스, 새로운 시장을 소개한다.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9월 19일 팡파르 | 7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9월 전시회에서는 가죽 제품과 신발 시장을 위한 새로운 공간 백 & 슈즈 매뉴팩처링을 신설할 예정으로 이 공간은 가죽 전시회인 프레미에르 비죵 레더(3홀) 안에 위치할 예정이다.

선별된 가죽제품과 신발 제작 및 봉제 전문 업체들이 가방, 가죽제품 및 신발 컬렉션을 개발하기 위한 파트너를 물색중인 패션 브랜드에게 제작 기술 및 노하우와 같은 솔루션을 제안하게 될 것이다.

# MAISON DESIGNS(창의적 텍스타일의 중요성)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9월 19일 팡파르 | 8

텍스타일 디자인은 독창적인 패션을 위한 필수적인 부분이자 새로운 창의적 제품을 보여주고자 하는 패션 브랜드에게 중요한 차별적 요소가 된다.

이번 9월 전시회에서 프레미에르 비죵 디자인은 텍스타일 디자인의 다각적인 면을 강조하기 위해 처음으로 메종 디자인(MAISON DESIGNS)을 설치한다. 홀5의 중심부에 위치한 창의적 텍스타일의 특별한 메종에 방문객들을 초대한다.

일러스트레이터 Benjamin Bouchet가 구상한 2D 프린트로 뒤덮힌 벽과 프랑스 듀오 디자이너 Gentlemen Designers의 가구, 전시업체의 패턴으로 장식된 다수의 일상적인 물건들은 영감, 새로운 교류 및 발견에 도움을 주는 특별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한다. 램프 갓, 의류, 침구류, 테이블 보 등의 텍스타일 제품들은 이탈리아 업체인 Miroglio Sublitex (Stand 5V52-5W51)가 프린트, 제작한 것이다.

# 발전하는 스마트 스퀘어(SMART SQUARE, 3홀) 공간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9월 19일 팡파르 | 9

프레미에르 비죵 그룹은 2015년 9월 론칭된 연구와 소통의 창구, 스마트 크리에이션에서 전시업체의 책임 있는 접근 방식을 홍보하고 독창성, 혁신성 및 지속 가능성이 결합된 새로운 세대의 가치를 강조하고자 한다.

지난 2016년 9월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는 연례행사로 열리는 스마트 크리에이션 프레미에르 비죵 프로그램을 위한 스마트 스퀘어 공간을 신설했다.

스마트 스퀘어는 정보를 찾고 공유하며, 토론을 할 수 있는 장소이자, 전시업체, 디자이너, 바이어 및 패션 브랜드가 책임감 있는 가치와 혁신을 경험하고, 실제적으로 가시화할 수 있는 이상적이고 유익한 멀티미디어 공간이다.

이 공간에서는 보다 나은, 보다 스마트한 선택을 위한 현대 소비자의 의식적 동기 유발 문제들을 연구한다.

# 웨어러블 랩 컨퍼런스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9월 19일 팡파르 | 10

프레미에르 비죵의 웨어러블 랩은 독창성과 미래지향적인 사고방식을 연구해 미래의 패션 테크(기술이 강화된 패션)를 지원하고자 한다.

2017년 2월 전시회에서 소개되었던 웨어러블 랩 공간은 매년 리뉴얼 되는데 이번 9월 전시회에서는 ‘테크놀로지, 스타트 업 & 패션 브랜드: 미래는 무엇인가?’주제에 대한 전문적 토론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웨어러블 및 패션 테크 분야로 강력하게 진출하고 있는 스타트업 기업들은 신생 기업의 작은 규모와 자금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혁신성을 대표하는 이 분야에 대한 주요 패션 브랜드의 관심은 계속 증가하고 있다.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9월 19일 팡파르 | 11

이 토론회를 통해 패션과 기술사이의 패션 테크(Fashion Tech)라는 새로운 영역에 대한 스타트업 기업의 개발과 성공, 이들과 패션 브랜드 사이의 잠재적 시너지 효과에 대해 탐구하고자 한다.

# 제9회 PV어워즈 시상식 개최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9월 19일 팡파르 | 12매년 패션 산업계가 기대하고 있는 이 흥미로운 행사는 프레미에르 비죵 패브릭과 프레미에르 비죵 레더에 참가하는 전시업체의 제품 중에서 가장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발한다.

이번 제 9회 시상식 에서는 기존의 6개 PV어워즈 상 외에도 제품 생산에 대한 책임감과 창의성이 돋보이는 직물과 가죽을 위한2개의 새로운 패션 스마트 크리에이션 상(FASHION SMART CREATION PRIZE)이 추가 된다.

프레미에르 비죵은 뛰어난 제품을 선정하기 위해 국제 패션계의 영향력 있는 인물을 심사위원으로 초청한다. 올해는 특히 배우이자 패션 디자이너인 존 말코비치(John Malkovich)씨가 심사위원장으로 위촉됐다.

PV 어워즈는 직물 분야와 가죽 분야로 나뉘어 각각 네 개 부문의 수상자들을 선발, 총 8개의 상을 시상한다. 네 개 부문 수상은 PV GRAND JURY PRIZE 2017(심사위원상, 가장 독특하고 상징적이며 시즌에 적합한 제품에 수여되는 상), PV HANDLE PRIZE 2017(감촉상, 가장 놀랄 만한 기교와 물성을 결합한 제품에 수여되는 상), IMAGINATION PRIZE(상상력상, 장식에 있어 가장 대담하고 독창적이며 놀랄 만한 제품에 수여되는 상), FASHION SMART CREATION PRIZE(패션 스마트 크리에이션 상, 패션성을 지닌 지속 가능한 직물과 가죽에 수여되는 상) 등이다.

사전 등록 문의: 프레미에르 비죵 국내 사무국 / GLI 컨설팅 담당: 나문희 Tel: 070-4337-6953

345 Views
7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