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김지원 비하인드컷 공개

김지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대표이사 김기석)는 17 F/W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새로운 뮤즈 배우 ‘김지원’의 화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김지원 비하인드컷 공개 | 1

공개된 비하인드컷 속 김지원은 공간감이 느껴지는 컬러 벽을 배경으로 한껏 물이 오른 성숙한 미모와 우아한 분위기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김지원은 먼저 공개된 화보 속 모습처럼 사랑스러운 눈빛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표현해 현장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김지원이 제안하는 센스있는 핸드백 스타일링 역시 이목을 끌었다. 김지원은 티아라 장식이 돋보이는 미니 사첼백부터 참 장식이 포인트인 토트백, 가볍고 심플한 쉐입의 백팩까지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핸드백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김지원 비하인드컷 공개 | 2

이번 가을 핸드백 스타일링 팁도 엿볼 수 있었다. 김지원은 가을 느낌의 핑크 투피스에 핑크 사첼백으로 센스있는 톤온톤 패션 센스를 뽐내기도 하고 니트 원피스에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드한 의상에는 여성스러운 토트백을 매치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하기도 했다.

또한 화이트 셔츠와 청바지에는 백팩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가을 패션을 제안하기도 했다.

한편 비하인드컷 속 김지원이 선보인 핸드백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793 Views
380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