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스타일리시한 스키장 패션, 포인트만 기억하자

본격 스키장 시즌이 시작됐다. 평창 동계 올림픽의 열기 때문일까, 이번 시즌에는 부쩍 스키장 나들이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스키장 방문을 앞두고 있는 이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스키장 나들이 패션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 포인트 아우터를 활용하기

스타일리시한 스키장 패션, 포인트만 기억하자 | 1패션에 민감한 이라면 스키장에서 무엇을 입는지만큼 무엇을 입고 갈지도 고민이 될 터. 이럴 때 톡톡 튀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우터를 활용하여 스타일리시한 스키장 나들이 패션을 연출해보자. 후드 부분에 고글이 달린 패딩 아우터는 유니크한 무드와 함께 얼굴까지 완벽한 보온이 가능하다. 여기에 이너는 깔끔한 스웨트셔츠를 매치하자. 마지막으로 활동성을 높여줄 스니커즈는 트렌디한 니트 삭스 디자인을 선택하고, 큼지막한 백팩에 스키장 필수템을 수납하는 센스를 발휘해 볼 것.

# 야간 스키장에서도 주목받을 수 있는 스타일

스타일리시한 스키장 패션, 포인트만 기억하자 | 2야간 스키나 보드를 즐기는 이라면 스타일과 함께 안전 문제도 고려해야 한다. 어두울수록 오히려 빛을 내주는 재귀반사 기능을 겸비한 패딩 아우터 하나면 모든 고민 해결이 가능하다. 여기에 고글은 탈부착이 가능해 스키나 보드를 탈 때 더욱 유용하다. 시계는 유니크한 패턴 디테일에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제품을 선택하고, 스포츠 백을 함께 매치하여 스포티한 무드를 한껏 끌어올려보자. 고급스러운 레더 스니커즈로 룩을 마무리하여 야간 스키장에서도 주목받을 수 있는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하자.

649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