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셀렙샵, 첫 팝업스토어 통해 시즌 컬렉션 공개

셀렙샵, 첫 팝업스토어 통해 시즌 컬렉션 공개 | 1CJ오쇼핑(대표 허민회)의 대표 패션 편집샵 ‘셀렙샵(CelebShop)’이 팝업스토어를 열고 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강남 ‘에잇디(8D)’카페에서 진행중인 이번 팝업스토어는 ‘인스피레이션(Inspiration)’을 주제로 ‘셀렙샵’ 만의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한다.

셀렙샵, 첫 팝업스토어 통해 시즌 컬렉션 공개 | 2셀렙샵은 지난 2009년 11월 TV홈쇼핑 최초로 시작된 CJ오쇼핑 대표 패션 편집샵이다. 특히 국내 최정상급 배우들의 스타일을 담당해 온 정윤기 스타일리스트가 직접 기획해 화제가 됐다. 타깃은 3040을 중심으로 국내 신진 디자이너와의 협업과 차별화된 아이템을 전개중이다.

셀렙샵, 첫 팝업스토어 통해 시즌 컬렉션 공개 | 3매장은 약 264m2 규모로 2개 층에서 총 3개의 주제별로 운영중이다.

글로벌 프로젝트 ‘시티 인스피레이션’의 일환인 베를린 아티스트 소개를 비롯해, 그래픽 디자이너, 44플레이버즈와 텍스타일 아티스트와 협업한 작품이 최초로 전시되었다. 또한 요르그 브뤼게만의 사진과 다양한 영상을 통해 ‘시티 인스피레이션’ 첫 번째 도시인 베를린의 시크함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스토리를 보여주는 다양한 구성과 볼거리가 제공됐다.

셀렙샵, 첫 팝업스토어 통해 시즌 컬렉션 공개 | 4이어진 파티에는 유명 아티스트, 인플루언서 등 셀렙샵 브랜드와 오랜 파트너십을 가진 패션, 문화, 예술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디제잉 공연 속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CJ오쇼핑 셀렙샵 측은 “셀렙샵의 판매를 홈쇼핑 외 채널로 확장시키고 패션 브랜드로 한 단계 도약시키기 위해 이번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 외에도 지난해 하반기부터 추진해 온 ‘시티 인스피레이션’과 같이 패션과 문화를 접목시키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셀렙샵을 글로벌 컬쳐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셀렙샵은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11시부터 8시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119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