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즈니, ‘곰돌이 푸’와 캠페인 전개

디즈니, ‘곰돌이 푸’와 캠페인 전개 | 1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는 3월 2일부터 24일까지 약 3주간 디즈니 캐릭터 ‘곰돌이 푸’를 주인공으로 한 ‘에브리데이 푸(Everyday With Pooh)’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브리데이 푸 캠페인’은 각박한 사회에서 취업, 연애, 결혼, 인간관계를 포기하게 되는 젊은 세대에게 순수하고 긍정적인 성품을 지닌 ‘푸’를 통해 위로와 격려의 메세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곰돌이푸’의 명대사를 담아 특별 제작된 요일별 ‘꿀명언 카드’를 수집하는 행사와 SNS 인증 이벤트로 구성되며, 푸럭키백과 상하이 디즈니랜드행 티켓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디즈니, ‘곰돌이 푸’와 캠페인 전개 | 2‘에브리데이 푸 캠페인’이 시작되는 3월 2일부터 여성 의류 쇼핑몰 임블리, 질스튜어트, 비욘드, CGV 씨네샵, YES24, 금홍팬시, RHK, 썬스타문구, LF, 퀸비 등 총 10개의 브랜드의 온ž오프라인 매장에서 ‘곰돌이 푸’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구매할 경우 ‘꿀명언 카드’를 얻을 수 있다. 요일별로 제작된 ‘꿀명언 카드’에는 ‘곰돌이 푸’ 캐릭터와 함께 가슴 뭉클한 명언들이 적혀있어 바쁜 일상에 지친 젊은 세대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꿀명언 카드’ 수집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이벤트를 실시,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3주간 다양한 경품행사를 펼친다.

디즈니코리아 관계자는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조언을 아끼지 않는 ‘곰돌이 푸’를 통해 젊은이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상하이 디즈니랜드 여행권 등 풍성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를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에브리데이 푸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561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