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영국 캐릭터 브랜드 ‘피터젠슨’ 국내 첫 매장 오픈

영국감성의 스타일리시 캐릭터 브랜드 피터젠슨(Peter Jensen)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했다.

캐릭터 사업을 시작으로 패션, 잡화, 리빙, 문구 등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고 있는 피터젠슨은 사랑스러운 토끼 캐릭터(피터)를 메인으로 각각 개성 넘치는 캐릭터(래미, 메이홍, 레스카, 노치, 로그)들과 함께 키치한 감성의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피터젠슨 매장은 한국 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첫 걸음으로 유니크한 매력의 다양한 상품들과 함께 온, 오프라인 매장도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다.

한편, 피터젠슨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캐릭터 선호도 조사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피터젠슨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팔로우 후, 매장 오픈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진다.

피터젠슨에 관한 각종 소식 및 정보는 공식 쇼핑몰 및 공식 인스타그램 @peterjensen.official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39 Likes
6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