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배럴, 2018 전속모델 배럴걸 고준희 화보 공개

스포츠 브랜드 배럴은 2018년 시즌 전속모델인 배럴걸로 배우 고준희를 발탁하고 여름 시즌을 위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배럴걸 고준희는 2015년에도 배럴의 전속모델로 활약하며 배럴의 드라마틱한 성장을 이끄는데 일조했다. 이번에 공개된 My summer, my BARREL 화보에서도 배럴의 스테디셀러인 래쉬가드와 보드숏, 아쿠아슈즈를 그녀만의 세련된 감성으로 소화했다.

배럴 관계자는 “2015년 SNS와 온라인상에서 폭발적인 공유가 되었던 배럴 고준희 화보가 올해에도 멋지게 재연 될 것으로 예상하고, 배럴이 추구하는 세련되고 섹시한 감성을 고준희씨가 가장 잘 표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여 다시 한번 배럴걸로 발탁 했다”고 전했다.

또한 배럴은 이번 5월부터 배럴걸 고준희를 주인공으로한, 세련된 감성의 TV CF를 공개 할 예정이며, 현재 진정성있는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워터스포츠의 저변을 확대하는데에 기여하고있다.

한편 배럴은 올해 코스닥 상장 뒤, 12개 백화점 직영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며, 국내 워터스포츠 1위 브랜드의 위치를 견고히 유지하고 있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