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TREND

[item talk]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이국적인 ‘팜트리 컬렉션’

디스커버리 바캉스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다가오는 여름을 겨냥해 휴양지의 여유로운 무드를 고급스럽게 해석한 ‘팜트리’ 프린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item talk]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이국적인 ‘팜트리 컬렉션’ | 1내추럴한 하와이 야자수 나무의 잎사귀 모양을 활용한 실루엣이 인상적인 ‘팜트리’ 프린트는 잔잔한 패턴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모노톤의 안정감 있는 컬러가 어우러지며 보는 것 만으로도 자유로운 휴양지의 느낌를 준다. 이번 컬렉션은 화려한 컬러감으로 포인트를 주던 일반적인 레저룩과 차별화된 디스커버리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풀집업 형태로 착장이 편리한 ‘팜트리 방풍 자켓’은 목을 감싸주는 넥라인과 긴 팔로 여름철 야외 활동을 할 때나 일교차가 큰 아침저녁에 자외선과 바람을 차단해줘 가볍게 소지하고 다니기 유용하다. 인체의 움직임과 바디라인을 고려해 입체적으로 설계됐으며 살짝 오버핏으로 연출돼 흐르는 듯 자연스러운 레저룩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19만 9,000원.

[item talk]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이국적인 ‘팜트리 컬렉션’ | 2동일한 프린트가 적용된 ‘패턴 팜트리 셔츠’는 박시한 핏과 야자수 프린트가 역동적인 느낌을 풍기며 리조트 뿐만 아니라 해변에서도 세련된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가격은 11만9,000원.

 

145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