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국민 남친’ 이제훈의 세련된 공항 패션

이제훈배우 이제훈이 깔끔하고 세련미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고정시켰다.

‘국민 남친’ 이제훈의 세련된 공항 패션 | 1이제훈은 패션 화보 촬영 차 1일 일본 오키나와로 출국하며 세련미 넘치는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평소 뛰어난 연기력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사랑 받아온 이제훈은 댄디하면서도 트렌디한 이미지에 걸맞은 훈훈한 여름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이제훈은 여름을 대표하는 아이템 폴로 셔츠에 상의와 동일한 컬러 톤의 팬츠와 깔끔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캐주얼하되 격식 있는 우아함이 돋보이는 공항 패션을 완성했다.

‘국민 남친’ 이제훈의 세련된 공항 패션 | 2딱 떨어지는 실루엣으로 눈길을 끈 이제훈의 상의는 라코스테가 올 시즌 남성들을 위해 새롭게 선보인 ‘파리 폴로(PARIS POLO)’로, 전통적인 폴로 셔츠에 시티 무드를 더했다.

‘국민 남친’ 이제훈의 세련된 공항 패션 | 3이제훈 공항 패션에 대해 네티즌들은 “역시 남자라면 여름엔 무조건 폴로! 이제훈 파리 폴로 탐난다”, “이제훈 공항 패션, 우아함 끝판왕! 여름철 데일리룩으로 딱인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835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