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TREND

이하니 “섹시함이란 이런 것”…비치룩 대방출

이하늬 수영복탄탄한 바디라인이 강조된 이하늬의 수영복 화보에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레노마 수영복’이 뮤즈 이하늬와 20주년 기념라인 출시와 함께 함께한 비치 컬렉션 화보를 추가 공개 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하늬는 레노마 수영복의 탄생 20주년을 맞아 스페셜하게 출시한 아이템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이하늬만의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그리고 ‘보조개 미소’까지 어우러져 극강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번 화보의 통해 공개된 아이템은 레트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헤리티지(Heritage)라인으로 레노마 수영복의 20년간의 베스트 아이템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또한, 핸드메이드 스윔웨어 마크라메(Macrame: 프랑스어 ‘매듭’)라인은 고급 이태리 수입 원단과 수작업 공정으로 만들어진 한정판이다.

이하늬 수영복이외에도 이하늬는 와인 컬러의 원피스, 페미닌한 무드의 모노키니 등 다채로운 비치웨어를 활용, 스타일리시한 비치 패션을 제안하고 있다.

한편, 이번 수영복 화보를 통해 멋스런 비치웨어 패션을 완벽하게 선보인 이하늬는 영화 ‘극한직업’의 ‘장형사’ 역을 맡아 촬영 중이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