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페라가모, 이하늬의 우아한 감성 화보 공개

페라가모 타임피스(Ferragamo Timepieces)가 배우 이하늬와 함께한 우아한 감성의 화보를 공개했다.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 157호의 커버를 장식한 이번 화보는 ‘Beautiful Balance’를 주제로 진행, 건강한 아름다움의 대명사로 불리는 이하늬와 함께한 아름다운 시간을 카메라에 담아냈다. 배우 이하늬만의 자신감 넘치고 세련된 이미지과 럭셔리 워치 브랜드 페라가모 타임피스의 우아함이 조화를 이뤄 완벽한 화보를 완성했다.

이번 화보 속 이하늬는 시크한 느낌의 점프 수트부터 페미닌한 무드의 슬립 드레스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내는 동시에 의상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감각적인 워치 스타일링을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이하늬이하늬는 성숙미가 물씬 느껴지는 블랙 원숄더 니트에 와인, 카멜, 블랙 등 컬러감이 강조된 레더 스트랩 워치를   포인트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화이트 컬러의 오버 사이즈 재킷과 블랙 레더 스트랩 워치로 시크하고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커버에서는 여성스러운 어깨 라인이 돋보이는 백리스 드레스에 와인 컬러 레더 스트랩 워치와 부드러운 곡선이 돋보이는 골드 메탈 브레이슬릿 워치를 악세서리처럼 믹스 매치해 미니멀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또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은 물론 우아한 포즈와 섬세한 표정연기로 어느 때 보다 빛나고 깊어진 아름다움을 선보여 이하늬만의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한껏 발휘했다.

이하늬의 화보 룩을 완성한 시계는 모두 페라가모 타임피스 제품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페라가모 타임피스는 간치노 브레이슬릿, 페라가모 미니어처, 피오레 등 다채로운 디자인과 컬러 구성의 워치 컬렉션을 통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

페라가모 타임피스 브랜드 관계자는 “고혹적인 매력과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셀러브리티로 사랑받는 이하늬가 페라가모 타임피스 특유의 우아하고 클래식한 감성을 완벽하게 표현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페라가모 타임피스 제품은 전국 백화점 내 시계 편집 매장 ‘갤러리어클락(Gallery O’Clock)’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