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LOOK BOOK

에스티 로더, 새로운 뮤즈로 정은채 발탁…화보 공개

정은채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가 정은채를 새로운 뮤즈로 선정하고, 그녀와 함께 한 첫 번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정은채‘정은채가 좋아하는 5가지’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엘르 화보에서 그녀는 ‘따스한 햇빛 쐬기’, ‘쉬면서 독서’, ‘레드 립스틱 바르기’, ‘과감한 메이크업으로 기분전환’, ‘크게 활짝 웃기’ 등 다섯 가지 주제를 바탕으로 그녀만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매력을 고스란히 표현했다.

정은채의 투명하고 내추럴한 피부가 아름답게 돋보이는 투명 누드 메이크업부터, 강렬한 레드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준 과감한 립 메이크업, 여성스럽고 청순한 매력을 더하는 핑크 코랄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과 패션을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정은채가 에스티 로더 화보에서 사용한 제품은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되어 선명한 발색이 특징인 ‘퓨어 컬러 엔비 립스틱’, #316 메이저, #314 딜리셔스니스, #213 언라이벌드 그리고 #112 루시어스 색상으로 알려졌다. 또한, 누드 코랄 메이크업에서 사용한 립은 한 번 터치로도 8시간 지속되는 강력한 발색과 지속력이 특징인 ‘퓨어 컬러 엔비 립-페인트’ #301 피어스 뷰티다.

이번 화보 속 가장 돋보인 건 단연 정은채의 깨끗하고 결점 없는 피부다. 평소 깨끗한 피부 연출을 즐기는 그녀는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쿠션 골드라벨 SPF 50/PA++++’을 여러 번 얇게 레이어링해서 발라 장시간 동안 무너짐 없으면서 자연스러운 커버 베이스를 완성했다.

에스티 로더의 새로운 뮤즈, 정은채의 뷰티 화보와 영상은 엘르 7월호와 공식 웹사이트,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