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수지, 완벽한 무결점 미모로 ‘시선 강탈’

수지수지의 무결점 피부와 빠져드는 눈빛이 돋보이는 영상과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모델 수지와 함께 한 신제품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크림’ 바이럴 영상과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수지는 아름다운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수지는 또렷한 눈매, 화사한 피부와 함께 다양한 표정, 눈빛 연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고혹적인 눈빛 연기부터 여성스러운 미소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수지, 완벽한 무결점 미모로 ‘시선 강탈’ | 1함께 공개된 영상 촬영 비하인드 컷에서 수지는 완벽한 무결점 피부를 선보였다. 투명한 메이크업에도 빛처럼 환한 피부톤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수지, 완벽한 무결점 미모로 ‘시선 강탈’ | 2또한, 촬영 현장에서 수지는 프로페셔널한 연기와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영상과 비하인드 컷에서 수지가 선보인 랑콤의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크림’은 총 3가지의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부드럽고 수분감이 느껴지는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눈가를 매끄럽고 환하게 정돈시켜준다”고 전했다.

수지한편, 수지와 함께 한 랑콤의 ‘제니피끄 안티-다크서클 아이크림’ 영상은 랑콤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597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