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고샤 루브친스키 X 버버리, 두 번째 캡슐 컬렉션 론칭

고샤 루브친스키 버버리고샤 루브친스키의 AW18 남성복 컬렉션 런웨이를 통해 선보인 고샤와 버버리의 두 번째 캡슐 컬렉션이 지난 7월 7일부터 론칭됐다.

버버리와 두 번째로 협업을 진행한 러시아 디자이너 고샤 루브친스키(Gosha Rubchinskiy)는 이번 캡슐 컬렉션을 통해 총 13피스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공개했다.

버버리의 브랜드 아이콘인 아우터웨어와 체크를 담은 고샤 X 버버리 캡슐 컬렉션은 토글 버튼과 탈부착 가능한 후드를 적용한 체크, 다크 그린 및 클라렛 색상의 오버사이즈 더플코트와 크고 작은 체크 패턴을 믹스한 플란넬 셔츠, 그리고 버버리의 아카이브에서 발견한 밀리터리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더블 버클 벨트 디테일의 트렌치코트 등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양면에 서로 다른 체크 패턴을 적용한 캐시미어 스카프와 체크 버킷 햇과 레더 로퍼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고샤 X 버버리 캡슐 컬렉션은 한정된 수량으로, 7월 7일부터 전 세계 일부 버버리 매장 및 버버리 온라인 스토어 도버 스트리트 마켓과 꼼데가르송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