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까르띠에, 2019 여성 창업 어워드 지원자 모집

까르띠에 까르띠에가 2019 여성 창업 어워드 지원자를 모집한다.

2006년부터 인시아드 비즈니스 스쿨, 맥킨지 앤 컴퍼니와 협력해 오고 있는 까르띠에는 지속 가능한 재정 능력을 바탕으로 사회적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여성 기업인들을 후원해 왔다.

국제적으로 진행되는 본 어워드는 미래 세대를 위해 효과적이며 실행 가능한 해결책 마련에 실질적으로 공헌하는 여성 기업인을 발굴함으로써 전 세계 경제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뿐만 아니라 보다 많은 여성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실현하도록 장려하고자 한다.

# 7개 지역으로 확장된 어워드 프로그램

까르띠에 여성 창업 어워드는 프로그램의 영향력을 증진하고자 6개 지역 중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극동 아시아와 동남 아시아 두 개 지역으로 구분하여 총 7개 지역으로 범위를 확대했습니다. 2019년 2월에 7개 지역(라틴 아메리카, 북아메리카, 유럽,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 중동과 북아프리카, 동남아시아, 극동아시아)을 대표하는 총 21명의 결선 진출자가 발표되고, 이와 함께 2019년 까르띠에 어워드 위크와 시상식이 개최될 도시가 공개된다.

7명의 수상자에게는 미화 10만 달러의 상금이, 나머지 14명의 결선 진출자에게는 미화 3만 달러의 상금이 수여된다. 7명의 수상자와 14명의 결선 진출자 모두에게 맞춤형 비즈니스 코칭과 주요 언론 미디어 노출, 네트워크 구축 기회 및 인시아드 경영자 프로그램(ISEP)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 장기적인 참여와 세계적 수준의 성취

까르띠에 여성 창업 어워드를 통해 메종은 전 세계 여성의 권한 증진에 기여하고, 까르띠에의 창립 가치인 호기심, 대담함, 그리고 세상에 대한 도전을 실현하고자 노력합니다. 지원자들이 공유하는 현실과 세계관은 메종에게 큰 영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까르띠에 여성 창업 어워드는 전 세계 모든 국가와 산업 분야에서 실질적인 사회적 영향력을 발휘하는 창의적인 여성 기업인 모두에게 그 기회가 열려 있다. 출범 이래, 세계 각지에서 16,000명 이상의 여성들이 지원했고, 198개 기업에서 6,000개 이상의 일자리를 창출하였으며, 49개국에서 약 400여 명의 선정 위원단 및 코치들의 후원 받고 있다.

# 인시아드(INSEAD) 소개

세계 최대 규모의 일류 경영 대학원 중 하나인 인시아드(INSEAD)는 진정한 글로벌 교육 경험을 제공한다. 유럽(프랑스)과 아시아(싱가포르), 중동(아부다비)에 캠퍼스를 두고 있는 인시아드는 세 개 대륙에 걸쳐 경영 교육과 연구 활동을 펼치고 있다. 145명으로 구성된 40개국 출신의 저명한 교수진은 인시아드 학위 및 박사 과정에 있는 1,400명이 넘는 학생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매년 11,000명 이상의 경영자들이 인시아드 최고 경영자 교육 과정에 참여하고 있다.

# 맥킨지 앤 컴퍼니(McKinsey & Company) 소개

맥킨지 앤 컴퍼니는 민간 및 공공, 사회사업 부문에 이르는 다양한 기관의 지속 가능한 성공을 돕는 글로벌 경영 컨설팅 회사다. 8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맥킨지는 고객이 가장 신뢰하는 외부 자문 회사로서의 역할을 가장 중요한 목표로 삼고 있다. 60개국 이상에 100개가 넘는 지사에서 근무하는 맥킨지 컨설턴트들은 다양한 업계와 부서에서 활약하며 최고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전 세계 각지의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맥킨지는 조직을 구성하는 모든 단계의 팀들과 긴밀히 협업하여 성공 전략을 수립하고, 변화를 촉진하며 역량을 구축하여 성공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