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LIFESTYLE

공공미술 프로젝트 ‘카우스:홀리데이’ 시작…스타들도 총출동

미국 팝 아티스트 카우스(KAWS)가 새로운 프로젝트 ‘카우스:홀리데이(KAWS:HOLIDAY)’의 시작을 잠실 석촌호수에서 알렸다.

카우스(KAWS, 본명 Brian Donnelly)는 미국 뉴욕 출신 팝 아티스트로, 독창적인 캐릭터 컴패니언을 활용한 아트워크를 통해 주목을 받아왔다. 디올 맨, 꼼데가르송, 유니클로 등 유명 브랜드와 협업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얻기도 했다.

카우스가 롯데유통사업부문, 글로벌 큐레이팅 회사 ARR과 협업하여 세계 최초로 석촌호수에서 공개하는 공공미술 프로젝트 ‘카우스:홀리데이(KAWS:HOLIDAY)’는 세로 28미터, 가로 25미터, 높이 5미터의 카우스만의 독창적인 캐릭터 컴패니언 조형물을 활용하여, ‘일상으로부터 탈출해 모든 것을 잊고 세상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이는 그가 제작한 작품 중 가장 큰 조각 작품이자 물에 뜬 첫 번째 작품으로, 석촌호수에서 한 달 간 전시 이후 전 세계 투어를 떠날 예정이다.

프로젝트를 기념하여 특별 기념품도 출시된다. 플로팅 피규어와 티셔츠, 수건 등의 특별 기념품은 롯데월드몰 에비뉴엘 롯데월드몰점 지하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19일 가수 현아(트리플H), 가수 샤이니 키, 모델 아이린, 모델 안아름, 모델 유리, 모델 정혁, 김충재, 가수 건일이 석촌호수를 찾았다. 이들은 컴패니언 캐릭터 조형물을 배경으로 청량감 넘치는 미소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Tags
3 Like
0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